27일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매출액 100억(23년 1월~23년 8월 누적판매기준) 돌파를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데카 프라임은 ‘매일 뷰티가 가득한 아름다움을 만나자’는 의미를 담아, ‘Beauty FULL 마데카 프라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피부 전문관리를 집에서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홈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선보였다.

 또한, 쓰는 사람을 먼저 생각한 세심한 기술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매일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하나의 기기에 3가지 기능을 담아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아름다움을 가득 채워주는 뷰티 디바이스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데카 프라임몰’에서 진행되며, 마데카 프라임 2종 구성(1+1)을 구입할 경우 약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더블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레베카’ VIP 티켓(1인2매, 2명) 등을 증정한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동국제약이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이 편리한 사용법과 확실한 효과로 단기간에 높은 성과를 기록했다”며,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할인 혜택과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 프라임은 전문적인 홈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동국제약의 54년 피부과학 노하우와 최신 기술력을 집약해 선보인 뷰티 디바이스다. 올해 초 출시한 ‘마데카 프라임’은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등 3가지 모드를 제공해, 기기 하나로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8월 말에 출시한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과 ‘마데카 프라임 탱글 샷’은 각각 브라이트닝·흡수, 탄력·흡수 등 2-in-1 스킨케어 모드를 갖춰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알티케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